소식통

단체사진 찍는 조상님들,조선시대 사진

.ⓒ 2014. 5. 9. 14:03
반응형

단체사진 찍는 조상님들,조선시대 사진


단체사진 찍는 조상님들.. 조선시대 사진을 보니 괜히 숙연해지는듯하네요.

단체사진 찍는 조상님들과 조선시대 우리내 생활 모습..

단체사진 찍는 조상님들을 보면 왜 이렇게 다들 똑같이 생겼는지..

한 가족이라고 해도 믿겠습니다.

쪽진 머리에 옷도 똑같고 입을 살짝 벌리고 자세를 잡으라고 했는지..

단체사진 찍는 조상님들을 보면 경계하는 눈빛인것 같기도 하네요..

단체사진 찍는 조상님들

단체사진 찍는 조상님들


조선시대 양반 가족의 사진이랍니다.

두 아들과 딸이 3인 집인것 같네요.


인상쓰시는 조선시대 조상님..



정면 사진과 옆면사진이 있다니..꽤 지체높으신 분이었나보네요.





이 사진은 많이들 보셨으리라 생각되네요.

김흥국, 이정, 양상국 이라는 사진.. ^^;


조선시대 여인들의 사진이랍니다.

곰방대를 물고 있는 사진과

그 옆에는 뭐야~ 백묵같은거~~

요즘꺼 아냐?

왠지 조선시대 사진같지 않네.. 

조선시대 한양 도성.


평양 뒷골목 사진이라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