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식통

장동건 잔든건,장동건 굴욕사진 들고 나타난 팬

.ⓒ 2014. 5. 21. 14:34
반응형

장동건 잔든건,장동건 굴욕사진 들고 나타난 팬

장동건 잔든건 이라고 들어보셨나요?

잔든건 ㅎㅎ 장동건 잔든건 이라는 장동건 굴욕사진이 있었습니다.

근데 한 팬이 장동건 잔든건 사진을 인쇄해서 가지고 나타났네요.


장동건을 울게만든 팬~ ^^;;;

잔든건 사진을 인쇄해서 가지고 오다니.. ㅎㅎㅎ


장동건 잔든건,장동건 굴욕사진 들고 나타난 팬


장동건 앞에 수없이 모인 여성팬들..

그런데 가장 가까운 앞에 왠 사진을 한장 들고 있는 팬이 있네요.


장동건 잔든건,장동건 굴욕사진 들고 나타난 팬


동그라미 원안에 보이는 장동건 사진.. ^^;

자세히 안보이시죠~~




장동건 잔든건,장동건 굴욕사진 들고 나타난 팬


바로 이 사진입니다. 장동건 잔든건 사진...장동건에게 굴욕을 남긴 사진..

장동건 굴욕사진인데 이걸 인쇄해서 오다니... ^^;

물이 담긴 컵을 들고 사진을 찍었는데 입이 너무 작아보이죠~~


장동건 잔든건,장동건 굴욕사진 들고 나타난 팬


어째서 팬은 이 사진을 인쇄해서 들고 온거야~~ ㅎ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