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뉴스

무한도전 자메이카 극비 출국, 우사인볼트 만나나?

.ⓒ 2014. 2. 12. 15:36
반응형


무한도전 자메이카 극비 출국, 우사인볼트 만나나?


무한도전 멤버들이 자메이카로 극비리 출국했다는 소식입니다.

무한도전에 출연하는 노홍철 하하 정형돈 김태호PD등 일부 멤버들과 제작진이 2월 12일 오전에 인천국제공항을 통해 자메이카로 출국했다네요.



하하 트위터에서는 우사인볼트를 존경한다며 귀여운 표정을 지은 사진도 보였는데, 자메이카 육상선수 우사인볼트를 만나고 싶다는 표현이 아닐까 싶네요.

무한도전 멤버가 자메이카로 극비 출국한 것은 자메이카에서 열리는 레게 페스티벌에 참석하기 위한 것이라네요. 


우사인볼트와 무한도전의 만남이 성사되지 않았다는 보도는 들어봤는데, 실제로 만남이 이루어질지는 지켜봐야하지 않을까요? 만약 무한도전에서 우사인볼트를 만난다면 특종감일듯 싶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