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뉴스

서울대 3대 미녀 최정문 맥심 사진, 최정문 화보,최정문 골반 비키니 몸매

.ⓒ 2014. 2. 27. 13:37
반응형



서울대 3대 미녀 최정문 맥심 사진, 최정문 화보,최정문 골반 비키니 몸매

서울대 공대 얼짱으로 너무나도 잘 알려진 최정문 맥심 촬영이 화제네요.

최정문은 멘사 회원이자 아이큐 158의 천재소녀랍니다. 일반 다른 화보 촬영에서 황금골반으로도 화제가 되었었죠

최근 최정문의 맥심 화보 영상이 유투브에 공개되면서 그녀의 다른 화보들도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청바지가 잘어울리는 최정문, 비키니를 입지 않아도 몸매가 고스란히 들어나 아름다운 모습이네요



 서울대 3대 미녀답게 수학을 잘하는 남자가 정말 멋있어 보인다는 최정문은 얼룩말 인형 옆에서 무릎을 꿇고 포즈를 취하고 있네요. 최정문 맥심 사진은 무보정 비하인드 컷임에도 불구하고 눈길을 사로잡고 있습니다.





청순한 외모와 달리 볼륨감 넘치는 최정문의 모습은 뭇남성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어요.




최정문은 화보 촬영 이후 "평소 이런 옷을 입을 기회가 없어 촬영이 어색했는데, 내게도 이런 모습이 있구나 싶다" 고 말했다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