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뉴스

자는데 여자친구가 찍음, 양요섭 트위터 사진

.ⓒ 2014. 3. 5. 11:05
반응형



자는데 여자친구가 찍음, 양요섭 트위터

자는데 여자친구가 찍음 깜찍한 셀카네요.

자는데 여자친구가 찍음이라는 제목으로 화제가된

양요섭 트위터에 올라온 사진한장.


자는데 여자친구가 찍음 ㅎㅎㅎ

표정이 정말 자는 표정이지만. 

거울이 비친 모습은...

셀카찍는 장면이네요.



양요섭 트위터 사진에서는 다른 사진도 볼 수 있었어요.

양요섭은 개념아이돌로 알고 있습니다

깜찍한 표정의 양요섭을 보면 정말 여성팬들이 많을 것 같이 생겼어요.


아기같은 피부의 양요섭 페이스~

근데 오른손에 끼고 있는 저 반지들은...ㅎㅎㅎ


입술에 뭐가 묻은건지 피곤해서 그런건지..

사진에서 보이는 양요섭 입술은 안쓰러워보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