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VE 스토리

군대 실화, 이등병이라면 목숨걸고 말해라~

.ⓒ 2014. 3. 6. 17:35
반응형



군대 실화, 이등병이라면 목숨걸고 말해라~

군대 실화 각이 생명이다~ 이등병은 목숨걸고 말해라~

군대 실화라고 하면 모두 무용담이라 생각이 든다.

남자들은 군대 실화라고 말하는데, 여자들은 군대 실화가 하나도 재미 없다.

그나마 요즘 여자들은 진짜사나이 덕에 군대에 대해 조금은 이해하는듯..

군대 실화... 이등병은 들어라~

폼 안나는 빵모자에 어리버리한 표정...

축쳐진 어깨에 종교행사를 참석한다는 듯이 단주를 차고 다니고..

암튼 군대에 적응 못한 사회인 냄새가 조금은 나는 이등병.. 





군대 실화 ... 군대는 각이 생명이다... 


아래는 자대 배치받고 가서 선임에게 한마디 했다가 지옥을 경험한 군대 실화

ㅎㅎㅎㅎ 

말이라도 하지 않으면 중간이라도 간다~ 군대 실화를 보고 다시한번 느꼈네요.




또 하나의 군대 실화

군대에서 여자친구의 편지를 받은 남자...

그간 계속 편지도 자주 써주고 여자친구 덕에 힘겨운 군대생활을 이어가고 있었다.

어느날  사진이 동봉된 편지 한통을 받았단다..

예쁜 한복을 입고 활짝 웃고 있는 여자친구의 모습을 보고 활짝 얼굴이 펴진 남다..

그런데...

뒤에서 사진을 보던 선임이 하는 한마디~~~~


"야~니 여친 고무신 거꾸로 신었잖아~~~"

"넌 까인거야~~~"

자세히 보니 한복을 입고 활짝웃는 여친의 신발은 거꾸로 신은 고무신 사진!!!!


이후로 이 여성은 제대하고도 연락이 안된단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