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VE 스토리

초저렴 스커트 ㅎㅎㅎ원츄? 강추!!! 만취해서 누웠을 때 gif

.ⓒ 2014. 3. 7. 10:06
반응형



초저렴 스커트 ㅎㅎㅎ 

초저렴 스커트 기발합니다. 이런 초저렴 스커트 라면 강추!!! ㅎㅎㅎ

지금 초저렴 스커트 가 궁금한가요? 초저렴 스커트 를 원하시나요?

도전정신이 생기신다면 초저렴 스커트를 직접 만들어서 경험해보는 것을 권해드립니다만..

이거 뭔가요~ 웃음만 나오네요.



초저렴 스커트 를 입은 모습입니다.


검정색 가죽으로 된 미니 스커트 처럼 보이는데요.

검정 가죽이 왜 저렴하다는 거지?


초저렴 스커트 뒷태도 완벽한 스커트입니다.

그런데..

이 초저렴 스커트를 만든 원단은..


헉



비`비닐봉투...

검정 비닐봉투~

초저렴 스커트를 만든 원단은 몇 십원 하지 않는 검정 비닐봉투~~

ㅎㅎㅎ



아이고 어지러워..

 만취해서 누웠을 때 gif

어제 술마신 분들은 지금 바로 화장실로 달려갈지도 모르는 

만취해서 누웠을 때 gif


맨정신에 봐도 정말 어지럽습니다.

 만취해서 누웠을 때 gif  온 세상이 빙빙 돌아요~



 만취해서 누웠을 때 gif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