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VE 스토리

위구르족 미녀,98kg녀 vs 41kg녀

.ⓒ 2014. 3. 7. 09:00
반응형



위구르족 미녀

우리나라에는 없는 위구르족 미녀.....위구르족 미녀는 몽골과 중앙아시이의 투르크계 민족이죠~

위구르족은 현재 중국 신장웨이우얼자치구에 주로 분포하고 있는 중국 정부가 공식적으로 인정한 56개 민족중의 하나입니다.

위구르족 미녀는 터키계 민족이라는데. 정말 아름답습니다.


[위구르족 미녀]


검은테 안경으로 얼굴을 살짝 감춘 위구르족 미녀

가슴떨리는 미모를 소유하고 있습니다.

이런 미녀라면 한눈에 반하지 않을 수 없을 것 같네요.



위구르족 미녀는 정확하게 누구인지는 모르겠으나

아마도 모델로 활동하고 있지 않을까 싶네요.

서양 느낌도 나고 동양의 느낌이 나기도 합니다.


위구르족 미녀 사진을 보면 평범한 예쁜 여동생 같은데...

귀여우면서도 나름 섹시한 면도 가지고 있는 것 같네요.




98kg녀 vs 41kg녀 사진입니다.

98kg녀 vs 41kg녀를 비교한 사진인데요. 

98kg녀 vs 41kg녀

둘 다 미모가 뛰어나네요.

놀라울 정도로 뛰어난 98kg녀 vs 41kg녀의 비교사진...

키 5피트9인치 98kg의 미스 브라질 플러스 2012년 수상자..

80kg이상만 참가가능한 미스 브라질 플러스 사이즈...

살이 조금 있어서 그렇지 정말 미녀입니다.

균형잡힌 몸매의 소유자 이네요.



98kg녀 vs 41kg녀

41kg의 아르마니 모델..

아우~ 이 모델은 너무 마른것 같네요.

41kg이라니.. 군살조차 보이지 않는 모습이예요~

이 모델은 살 좀 쪄야겠네요~

살이 없어도 너무 없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