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VE 스토리

여자 다리 보고 놀란 웃긴 고양이 표정, 고양이 스타킹 응 뭔가 이상하지

.ⓒ 2014. 3. 19. 09:03
반응형



여자 다리 보고 놀란 웃긴 고양이 표정 고양이 스타킹 응 뭔가 이상하지


여자 다리 보고 놀란 웃긴 고양이 표정..놀랄만도 한 웃긴 고양이 표정이네요.ㅎㅎㅎ

고양이 스타킹을 신은 여자 다리보고 있는 웃긴 고양이 표정입니다.

고양이는 이게 뭔가 싶을 거예요~ ㅎㅎㅎ

분명 고양이 같이 보이는데 사람의 다리에 있어서 멀뚱멀뚱 쳐다보는 웃긴 고양이 표정



웃긴 고양이 표정 속 고양이 스타킹은 일본 패션같기도 합니다.

날이 풀리면 대유행 할 것 같은 예감 ㅎㅎㅎㅎ

캐릭터 타투인것 같기도 해요... 고양이스타킹은 키티스타킹이라고 불리기도 한답니다.



미니스커트와 함께 매치하면 더욱 더 발랄하고 색다른 멋을 느낄 수 있게 해주는 고양이 스타킹이랍니다~~





가장 무난하면서도 개성적인 각선미를 뽐낼 수 있는 고양이 스타킹입니다.

검정 반 스타킹을 신은 것 같은 느낌을 주면서도 각선미를 살려주는 스타킹...




응 뭔가 이상하지???? 이게 뭘까요~~

이상한 것을 찾으셨나요? 응~~~ 뭔가 이상하지?~~~~

등에 있는 그림인가?

아닙니다. 바지를 보세요~ ㅎㅎㅎ 청바지를 두개나 입은 사람이네요.

ㅎㅎ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