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VE 스토리

돈이 넘쳐나야만 생각할 수 있는 공간

.ⓒ 2014. 3. 24. 15:10
반응형

돈이 넘쳐나야만 생각할 수 있는 공간


돈이 넘쳐나야만 생각이 가능한 공간, 돈 없이는 할 수 없는 인테리어..

돈이 넘쳐나야만 생각할 엄두가 나는 공간입니다.

이정도 되려면 갑부가 아닌이상 생각할 수 없는 곳..

갑부라도 돈이 넘쳐나야만 생각할 수 있는 인테리어...


돈이 넘쳐나야만 생각할 수 있는 공간... 옥상에 마련된 골프퍼팅연습장...

하늘이 뻥 뚤린 곳..돈이 넘쳐나야만 생각할 수 있는 공간이지만 비는 막아줬으면 좋겠네..


냉탕이 딸린 폭포가 흐르는 곳..돈이 넘쳐나야만 생각할 수 있는 공간이라도 이건 좀...


돈이 넘쳐나야만 생각할 수 있는 수납공간 확장형 마루바닥.

돈이 넘쳐나야만 생각할 수 있는 회전형 싱크대..

그닥! 필요성을 못느끼겠네요. 

돈이 없어서~~




돈이 넘쳐나야만 생각할 수 있는 친환경 밀림속 샤워부스

나름 온실속에서 샤워를 하는 듯한 느낌을 받을 수 있겠네요.

식물들은 과습으로 죽을지도 모르겠어요~

돈이 넘쳐나야만 생각할 수 있는 밀실 책장

영화에서 많이 보던 책장 뒷편의 밀실..

책이 많다면 고려해볼만함..


돈이 넘쳐나야만 생각할 수 있는 침대 밑 수납공간.

이건 돈이 있건 없건 필요함..

쇼파 밑이나 침대 밑은 쓸모없는 공간..

이곳을 활용하는 멋진 작품이군요~


돈이 넘쳐나야만 생각할 수 있는 레고 벽!!!

돈이 아무리 많아도 레고로 된 벽을 얼마나 가지고 놀까~

새로운 놀이꺼리를 찾을 듯..

돈이 넘쳐나야만 생각할 수 있는 욕조와 벽난로..

나름 뭔가 좀 있어보이기는 하네요.

돈이 넘쳐나야만 생각할 수 있는 뒷마당의 트리하우스

돈이 넘쳐난다는데.. 땅과 나무. 하우스쯤이야..

돈이 넘쳐나야만 생각할 수 있는 관상용 시냇물~

수상가옥에서는 좋을 것 같은데요.

바닥을 유리로 깔아 투명하게 물이 흐르는것을 볼 수 있어 시원할 것 같네요.


돈이 넘쳐나야만 생각할 수 있는 수영장~

워터슬라이드라고 이건 많이 본 것 같네요.

방에서 미끄럼틀 타고 내려가면 아래층 수영장으로 풍덩!


돈이 넘쳐나야만 생각할 수 있는 홈시어터가 갖추어진 야외수영장.

꼭 필요할까?

돈 자랑하는 사람들이야 뭐~~

특별한 이벤트 성으로 한번 가볼만 할 것 같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