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VE 스토리

이런날 꼭 있다~오늘은 참 이상한 날이었어 같은옷 다른느낌

.ⓒ 2014. 3. 26. 09:32
반응형

오늘은 참 이상한 날이었어 같은옷 다른느낌


오늘은 참 이상한 날이었어 미국이나 한국이나 전세계가 다 똑같은 같은옷 다른느낌

이런날 꼭 있다~오늘은 참 이상한 날이었어 같은옷을 죄다 입고 나오는 날~~ㅎㅎㅎㅎ

이래서 인터넷으로 옷사면 안돼~ 다 똑같은 옷이야~

제목이 왜 오늘은 참 이상한 날이었어~~ 일까~의심했던분들..

오늘은 참 이상한 날이었어 이해하시겠죠!! 

걸어가는 사람들의 뒷모습이 다 똑같아~ 청바지에 야상.. 이거 뭐 교복도 아니고 작업복도 아니고..

뭘까~~요~~ ㅎㅎ


우리나라 스타들의 같은옷 다른느낌~

체형이 다른 김혜수와 한지혜가 같은 옷을 입은 비교사진이 공개돼 화제가 되고 있다. 지난 17일 인터넷 포털 사이트 게시판에 '김혜수·한지혜, 같은 옷 다른 느낌' ...



오늘은 참 이상한 날이었어 ㅎㅎㅎ

거의 비슷한 의상에 행거치프도 하고, 똑같은 모자인데,이건 싱크로율 0%인가요? 결국 패션의 완성은 얼굴

전, 군밤장수같이 푸근해 보이는 김제동님에 한 표지

지드래곤은 아이돌 스타일, 제동님은 어른돌 스타일인 거죠~


오늘은 참 이상한 날이었어 ㅎㅎㅎ

같은 옷도 이렇게 천차만별 다르구나~ 핑크 미니드레스의 갑은 역시 수지~~~ㅎㅎㅎ

맨 왼쪽은 김지호의 여장 그리고 허안나~같은 옷 다른 느낌

수지는 핑크도 잘 어울리네요~ 정말 잘 어울려





한예슬과 한채영

연한 베이지색 옷이 같은데 약간 마른 듯한 한예슬..

한채영은 풍만한 모습..책상에 척~ 걸친 모습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