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뉴스

이종석 반성문,이종석 공항 팬 외면 동영상,이종석 해명, 팬 선물 외면한 이종석 반성문

.ⓒ 2014. 3. 28. 13:24
반응형

이종석 반성문,이종석 공항 팬 외면, 팬 선물 외면한 이종석 반성문... 


이종석 반성문 이해합니다. 이종석 공항 팬 외면한 것이 아니라는 것을... 이종석 반성문을 보면 알 수 있습니다.이종석 공항 동영상을 보더라고 공항에서 팬을 외면한 것이 아니라는 것을 알 수 있고, 고의적이 아니라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뭐 또 다른 마녀사냥이 시작되는 건지..

이종석 동영상을 보면 오해할만 하지만 마녀사냥 같군요..

우리나라 참~ 연예인, 공인으로 살아가기 힘든 나라입니다.



이종석은 27일 홍콩에서 열리는 행사에 참가하기 위해 인천공항에 도착했습니다.

선글라스를 쓰고 차에서 내리는 이종석..

그때 밖에 있던 여성 팬이 이종석에게 선물을 전달하려고 합니다.



이때 매니저는 팬을 저지시킵니다.

이때 이종석은 팬에게 잡힌 팔을 뿌리치면서 매니저쪽을 보고 살짝 당황하는 듯이 보입니다.



이전 상황에 이종석은 자신의 왼편에 있는 사람과 어떤 대화를 나누었죠~ 이종석의 동영상을 보면 알 수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옆에서 선물을 주려는 팬을 보지 못했을지도 모릅니다.

이종석은 매니저가 팔을 잡아 끄는 것인지 알았답니다.



이종석은 자신의 팬 카페이 반성문이라는 제목의 글을 올리기도 했습니다.




"일정이 이제 끝나서 상황 파악이 이제 됐네요. 일단 놀라게 해서 너무 너무 미안하고 죄송하고요. 지금껏 내가 했던 말들과 행동이 모순이 된 것 같아서 너무 속상하고 앞으로 내가 할 행동들이 여러분들 눈에 거짓으로 보이게 될까봐 무섭네요"


"어찌됐건 백번 내가 잘못한 거라 해명이랄 것도 없지만 그래도 우리 팬들한테는 굳이 설명이라도 해야 될 것 같았다 , 누가 팔을 잡아당기기에 이번에도 나는 당연히 매니저인 줄 알고 팔을 뺀 건데 팬 분일 줄은. 앞에 기자 분들이 많아서 나도 당황해 가지고 표정 관리를 못했다. 처음 보는 팬인 것 같은데 너무너무 미안하고 내가 다 잘못했다. 앞으로 내가 더 잘할게"


"일단 내가 우리 회사의 주력 상품이다 보니 평소 과잉보호가 있어서 나도 사실 신경이 많이 쓰였었고, 이번 홍콩 스케줄 조율 중에 약간 트러블도 있었다"...


선물을 주려던 팬은 민망했겠지만, 이건 절대 고의가 아닌것 같다.

이종석이 공항에서 팬을 외면했다고 논란이 되고 또 이를 반성한다며 해명해야하는 일...

이것이 우리나라 연예계의 현실이다~~



이종석 공항 팬 선물 외면 논란 영상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