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VE 스토리

핀란드 뗏목, 사우나의 나라 핀란드

.ⓒ 2014. 4. 8. 09:02
반응형

핀란드 뗏목, 대박! 대여 가능!


핀란드 뗏목 이랍니다. 가족이 만들어서 사용하는 것 같은 핀란드 뗏목..

대여도 가능한 핀란드 뗏목..

이런 핀란드 뗏목이라면 휴가때 사용하기 좋을 것 같네요.

핀란드 뗏목의 모습은 이렇게 생겼습니다.


사우나의 나라 핀란드..

핀란드 뗏목

핀란드 뗏목

원목으로 된 사우나를 즐길 수 있는 핀란드 뗏목입니다.

사우나가 핀란드단어라는 군요. 

사우나는 핀란드가 원조~ ^^;

핀란드는 호텔 뿐만 아니라 집집마다 사우나 실이 있을 만큼 사우나를 무척 좋아합니다.


핀란드 뗏목

핀란드 뗏목

정통 핀란드의 사우나는 돌을 뜨겁게 한뒤 그위에 물을 뿌리면서 한다고 하는군요.

핀란드 사우나는 남녀가 함께 홀딱! 벗고 사우나를 즐기기도 합니다.

핀란드 사람들은 대부분 휴가때 별장식으로 집을 지어서 1~2달간의 휴가를 즐긴다는데

핀란드 뗏목은 이런 별장중에 하나 인듯 하네요.




핀란드 뗏목

핀란드 뗏목

우리나라는 목욕탕, 일본은 온천, 핀란드는 사우나..게다가 혼탕!! ^^;

사우나의 본고장 핀란드의 뗏목...

이런 핀란드 뗏목하나 있으면 휴가때 엄청 행복할 듯 하네요.


핀란드 뗏목

핀란드 뗏목

핀란드 뗏목

핀란드 뗏목

핀란드 뗏목

핀란드 뗏목

핀란드 뗏목

핀란드 뗏목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