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VE 스토리

스칼렛 요한슨 굴욕 사진,넘어지는 스칼렛 요한슨

.ⓒ 2014. 4. 10. 17:44
반응형

스칼렛 요한슨 굴욕 사진,넘어지는 스칼렛 요한슨


스칼렛 요한슨 굴욕 사진, 사진 잘 못 찍혔다간 망함.스칼렛 요한슨 굴욕 사진으로 포샵질한 사진이네요.

스칼렛 요한슨 굴욕 사진 ㅎㅎㅎ

재미있네요. 스칼렛 요한슨 굴욕 사진이라는 제목이지만 사실 사진의 원본내용은 스칼렛 요한슨 굴욕 사진이 아닙니다.

우선 스칼렛 요한슨 굴욕 사진으로 만들어진 재미있는 합성사진들입니다.


스칼렛 요한슨 굴욕 사진

스칼렛 요한슨 굴욕 사진

스칼렛 요한슨 굴욕 사진

스칼렛 요한슨 굴욕 사진

와우..어쩜 이런 사진이 나올 수 가 있지..

참 잘 만들었네~

스칼렛 요한슨을 찾아보세요~ ^^;

스칼렛 요한슨 굴욕 사진

스칼렛 요한슨 굴욕 사진


스칼렛 요한슨 굴욕 사진..

절묘한 다이빙 캐치~~ ㅎㅎ

윈드서핑도 가능한 스칼렛 요한슨 굴욕 사진

스칼렛 요한슨 굴욕 사진중에 갑!!!

이건 좀....심했다!!! ㅎㅎㅎ


하지만 넘어진 스칼렛 요한슨 굴욕 사진은 촬영 중에 포착된 장면이랍니다.

너무나도 자연스럽게 넘어지는 스칼렛 요한슨..

이렇게 넘어져야만 유명한 배우가 되는겨~~




어벤져스2 서울 촬영때 

"지속적인 달리기가 가능하며 놀란 표정이나 자연스럽게 넘어지는 연기가 가능한 사람"

을 모집한다는 광고를 보기도 했는데..ㅎㅎㅎ

아래는 스칼렛 요한슨 굴욕 사진이 탄생하게 된 실제 촬영스틸컷입니다.

사진으로만 봐도 정말 아프게 넘어지는 것 같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