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뉴스

이준기 턱선, 조선총잡이 이준기

.ⓒ 2014. 4. 21. 14:13
반응형

이준기 턱선, 조선총잡이 이준기


이준기 턱선이 너무나도 멋있네요.

이준기 턱선은 그야말로 막찍어도 화보, 여심 설레게 만드는 이준기 턱선입니다.

날렵한 턱선은 무도 썰것 같네요 ^^:

솨롸있네 이준기 턱선~~~


이준기 턱선

군 시절 이준기 턱선입니다.

턱선보다는 그냥 이준기라는 인물 자체가 눈에 먼저 들어오는데요.


이준기 턱선

이준기 턱선

이준기 턱선

옆에서 보면 이준기 턱선 밖에는 보이지 않습니다.

날렵하고 멋진 이준기 턱선... 부럽네요~

이준기 턱선

이준기 턱선

이준기 턱선

이준기가 이등병일때의 모습인가 봅니다. 사진상 오른쪽...

이준기의 좌측에 있는 사람은 누구야~~


이준기 턱선

와우 이동욱 이군요~ ^^;


이준기 턱선

이준기는 최근에 KBS 수목드라마 조선총잡이에 출연한다고 했는데.

이준기 턱선을 드라마에서 다시 볼수 있는 걸까요?




조선총잡이에는 이준기와 남상미도 출연하죠~

이준기와 남상미는 MBC 개와 늑대의 시간.. 개늑시 이후 7년만의 호흡이라는군요.

이준기 턱선이 기대되는 조선총잡이에 이준기가 출연을 결정한 이유는..

다양한 이야기와 액션도 많지만 로맨스가 강해서 출연을 결심했다고 합니다.

올해는 조선총잡이 이상의 느낌을 받을 수 있는 기회는 오지 않을 것 같았다고 이유를 밝혔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