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VE 스토리

편의점 황당 사건,푸샤 티 앨범자켓인데, 현재 고3 상황 수시지원 대세!!

.ⓒ 2014. 4. 23. 11:57
반응형

편의점 황당 사건, 현재 고3 상황.. 

정말 황당한 편의점 황당 사건..

이런 일이 있을 수 있을까?

편의점 황당 사건은 보고도 믿을 수 없네요.

사려는 물건이 기프티콘이 적용되지 않는 물건인데.

정말 황당한 편의점 황당 사건입니다.


편의점에서 노래를 들으며 계산하려고 하니까 

갑자기 점원이 손에 들고 있던 핸드폰을 가져갔답니다.

편의점 점원은 손님의 휴대폰에 보이는 것이 기프티콘인지 알고 찍었다고 하는군요.


편의점 황당

편의점 황당 사건

편의점 황당 사건 바코드의 주인공은

유명 랩퍼 푸샤티..

푸샤 티 앨범자켓

편의점 황당 사건,푸샤 티 앨범자켓인데

푸샤 티 앨범자켓

편의점 황당 사건,푸샤 티 앨범자켓인데

편의점 황당 사건에 쓰인 바코드..ㅎㅎㅎㅎ

이건 푸샤 티 앨범 자켓인데.ㅎㅎㅎ

2013년 10월에 발매된 My name is my name 앨범 푸샤 티 앨범자켓인데 이걸 기프티콘으로 착각하다니..

정말 황당한 편의점 황당 사건이네요.

ㅎㅎㅎ


푸샤 티 앨범자켓


현재 고3 상황..

우리나라 고3 상황..수능이라는 인생의 첫 갈림길..

고3 상황은 어떨까요? 슬램덩크 만화로 보는 고3 상황..


혹시.. 수시는 버린거냐

처음부터 수능에 모든 것을 걸 속셈이었나?


고3 상황


고3 상황...

흠...

대입제도를 모르는 사람은 고3 상황이 어떤지 모릅니다.

올해 고3 상황...

수험생의 97%가 수시입시를 지원할 것으로 예측된다는데...

수시에 응시할 수 있는 것은 모두 6번이죠~

유웨이닷컴이 대입 수험생 848명을 대상으로 조사한 결과 97.4%가 수시지원 계획있다고 합니다.,

수시에 지원할 계획이 있는 학생의 62.3%는 수시에 지원할 수 있는 6차례 모두 지원할 것이라고 하는군요.


고3 상황




올해도 치열한 수시경쟁이 예측되는 고3 상황...

올해 수능에 응시하는 고3 상황... 

2015학년도 수시 모집은 64%,, 정시 모집은 36%..


고3 상황

수시모집에서는 학생부 전형, 논술 전형, 적성 전형, 입학사정관 전형, 실기 전형 등이 있고,

정시모집에서는 수능 전형과 기타 전형이 있습니다.

대학 가는 방법이 여러가지로 나뉘어 있다 보니 어느 전형을 선택하여 준비하는 것이 자신에게 유리한지를 잘 따져 볼 필요가 있습니다.

고3 중간에는 절대 입시전략을 바꾸면 안됩니다.

고3 상황인 지금이 대입전략을 세울 가장 중요한 시기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