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뉴스

홍진영 민낯 공개, 과거 홍진영의 안나의 실수 동영상

.ⓒ 2014. 4. 24. 14:00
반응형

홍진영 민낯 공개,과거 홍진영의 안나의 실수 동영상

"홍진영 민낯 공개"

민낯을 공개한 사랑의 배터리 홍진영.

홍진영 민낯 공개에도 굴욕없는 모습이네요.

너무나도 예쁜 홍진영.. ^^;


홍진영 민낯 공개했는데, 생얼이 더 예쁜것 같은데요!!!


홍진영 민낯 공개


평소 솔직한 입담으로 화제가 되고 있는 홍진영..

늘씬하고 진한 눈화장한 모습만 연상이 되는 홍진영인데. 가끔씩 등장하는 홍진영 민낯 공개!!!


홍진영 민낯 공개


박사가수 홍진영의 민낯 공개한 모습을 보셨나요?


홍진영 민낯 공개

홍진영 민낯 공개

화장을 지웠더니 비련의 여주인공! 청순!! 그자체네요..

홍진영 민낯에 홍진영이 아닌지 알았어요.. ^^;

홍진영은 생얼도 정말 예쁜 것 같아요~




가수 홍진영 민낯 공개


과거 홍진영은 자신의 트위터에  "오랜만에 피부 관리 받으러 갔어요"라는 글과 함께 민낯 사진을 공개하기도 했죠.

민낯을 공개한 홍진영은 평소 발랄한 이미지와는 반대로 청순한 모습이 보입니다.


약간의 화장만을 한 홍진영..

정말 공부 잘하고 착한 옆집의 언니, 누나 처럼 보이기도 하네요.

잡티 하나 없는 피부와 오밀조밀한 이목구비가 청초한 홍진영 민낯 공개 사진..


홍진영 민낯 진짜 예쁘죠~~화장 안한 게 더 예쁜 듯합니다.

청순함과 섹시함을 다 갖춘 홍진영..


홍진영 민낯 공개


홍진영 민낯 공개


"홍진영 민낯 공개"

홍진영은 과거 KBS TV 안나의 실수라는 프로에 출연하기도 했습니다.

이 사실 모르는 분 꽤 많아요~ ^^;

직장인들의 기막힌 실수담을 그린 안나의 실수에서 주인공 "안나"로 열연을 펼쳤던 홍진영의 과거..


1985년생, 30살이 된 홍진영이 2008년도에 출연한 작품이니까~

24살때 홍진영의 모습이네요.




홍진영이 출연했던 안나의 실수...

남자 사장님이 여사장님과 사이다호텔에 들러서 양평동 물류창고에 간다고 했는데..


남자사장님 사모님의 전화를 받고 남자 사장님의 외출소식을 알리는 안나 홍진영...

사장님이요?

여사장님과 호텔에 가셨는데요~

어디있는 호텔이냐구요?

양평이랬나??



ㅎㅎㅎㅎ

과거 홍진영이 출연했던 안나의 실수 동영상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