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VE 스토리

안 보이는 고양이 BEST 5

.ⓒ 2013. 7. 29. 17:41
반응형





내가 뽑은 안 보이는 고양이 BEST 5


1. 어디 숨은 것도 아닌데 안 보이는 고양이

계단 카펫하고 고양이 무늬가 완벽! 일치...

고양이 앞다리 보이나요?

난 안보이는데.

대박!


2. 발판 무늬인지 안 보이는 고양이

넌 거기서 뭐하고 있는공??

ㅎㅎㅎ

고양이 눈 안보였음 정말 속을뻔..

너 밟히겠다 야~~~



3. 인형 속 안 보이는 고양이

검은 고양이 인형속에 다른 눈을 가지고 있는 한 녀석..

너도 하얀색 눈동자를 해야지..딱걸렸어..



4. 이건 뭐~~강아지와 고양이

너희들 원래 친했냐?

강아지 등에 매달린 고양이 색이 같음..ㅎㅎㅎ



5. 나 여기있다!!

뒷 배경 고양이 그림만 보다가 

가운데를 보니까 보이네요..

ㅎㅎㅎ

이상 내가 뽑은 안 보이는 고양이 BEST 5였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