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뉴스

이효리 결혼식 사진..아름답다~~~

.ⓒ 2013. 9. 3. 17:48
반응형


이효리 결혼식 사진이 공개되고 있네요.

제주도 별장에서 비공개로 진행된 결혼식에 대해 평범한 딸이자 며느리이고 싶었다고 밝혔네요.

하얀드레스에 수수한 표정의 이효리

눈가엔 눈물이 보이기도 하네요.

머리에 레이스장식을 한 순심이도 보이는 이효리 결혼식 사진..

사진만 봐도 행복한 이효리 이상순 커플의 모습이 너무나 아름답네요

지금껏 봐온 이효리의 방송, 사진, 뮤직비디오 등등의 그 어떤 사진보다 아름다워 보여요~~

행복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