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각만족

레이디스코드 예뻐예뻐 가사.뮤직비디오

.ⓒ 2013. 9. 5. 20:58
반응형


레이디스 코드 예뻐예뻐

귀신소리가 들린다고 해서 들어봤는데 노래 괜찮은데요!!!

레이디스 코드의 타이틀곡 예뻐예뻐는 양동근이 랩 피처링을 했네요.


근데 예뻐예뻐는 군부대 공연을 위한건가요?

[예뻐예뻐]가사를 남자들이 무척이나 소리지르게 생겼네~~


이 여성 그룹 팀명을 한글로 할땐 띄어쓰기 띄어읽기 잘해야 할듯하네...

LADIES` CODE 영어로 봐야 확실해요~~ ㅎㅎㅎ




레이디스 코드 예뻐예뻐 가사


그래 바로 내가 리세 다른 애들보다 좀 더 Hot 해 

평범하지 않아 기쎄 보인다고 함부로 말 못해

얼굴도 섹시하니 성격도 쿨하잖니

말 시켜놓고 발음 이상하다 놀려대지 마


언니보다 이쁜 막내 얼굴론 어디든 알아 주니

춤을 추러 가도 돈 안내 시크한 매력에 빠져 드니

한번 보면 못 헤어나와 내 고양이 눈매

오늘도 나만 자꾸 쳐다보잖아


예뻐예뻐! 머리부터 발끝까지 예뻐예뻐! 내가 원래 좀 예뻐

예뻐예뻐! 따라오는 남자마다 예뻐예뻐! 아 아아아아아아~


예뻐예뻐! 태어났을 때부터 난 예뻐예뻐! 원래 이렇게 예뻐

예뻐예뻐! 귀찮은 남자들 다 예뻐예뻐!


하루 이틀 일이면 차라리 나 말도 않겠어 귀찮아 죽겠어

선물 막 들이대는데 관심도 없는데 남자들 제발 나 좀 그냥 놔줘


이 세상에 니가 젤 예뻐, 내 사랑을 제발 받아줘


아무리 애를 써도 지금 나 혼자가 좋아


예뻐예뻐! 머리부터 발끝까지 예뻐예뻐! 내가 원래 좀 예뻐

예뻐예뻐! 따라오는 남자마다 예뻐예뻐! 아 아아아아아아~


예뻐예뻐! 태어났을 때부터 난 예뻐예뻐! 원래 이렇게 예뻐

예뻐예뻐! 귀찮은 남자들 다 예뻐예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