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뉴스

크레용팝 치마 입고 김장훈과 소방관 프로젝트, 크레훈팝 히어로 듣기

.ⓒ 2014. 2. 6. 09:56
반응형


크레용팝 치마 입고 김장훈과 소방관 프로젝트, 크레훈팝 히어로 듣기

크레용팝 치마 입고 성숙녀로 변신하고 소방관 프로젝트 공개했네요.

크레용팝은 치마를 입고도 모자는 빼 놓을 수 없는것 같아요~



소방관 프로젝트를 위해 인터뷰를 진행하는 크레용팝은 치마를 입고 등장했는데요 

크레용팝의 단골 소품인 모자는 필수입니다~ ^^;



크레용팝 치마입은 모습을 보면 다른 걸그룹과 비교해도 절대 뒤지지 않는 모습인데~

늘씬한 각선미를 지금껏 꽁꽁 숨겨놓았네~



크레용팝은 김장훈과 함께 지난해 말부터 소방관 프로젝트를 펼치고 있었다네요.

소방관 프로젝트는 열악한 환경에서 일하고 있는 소방관들을 응원하는 것으로

'빠빠빠' 작곡가 김유민이 작사, 작곡한 소방관 응원가 '히어로(HERO)'로 공식 음원이 발표되었습니다.

소방관 프로젝트가 2달이 지난 지금에서야 화제가 되고 있네요.



소방관 프로젝트로 뭉친 김장훈과 크레용팝의 팀이름은 크레훈팝!

크레훈팝의 히어로 동영상에서 크레용팝은 머리위에 소방차 경광등을 연상시키는 것을 착용했네요.



크레용팝 치마를 입고 나선 크레훈팝의 소방관프로젝트 히어로 음원 수익금은  소방관 유가족 및 자녀들에게 장학금과 성금으로 사용된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