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뉴스

연아 빵다발, 정신 못차리게 만든 빵다발/두 손으로 당겨주세요

.ⓒ 2014. 3. 7. 10:09
반응형



연아 빵다발, 정신 못차리게 만든 빵다발

연아 빵다발 화제의 사진...

최근 열애를 인정한 김연아를 정신 못차리게 만든 연아 빵다발....

귀여운 연아 빵다발과 김연아의 표정입니다.

연아 빵다발은 김연아 선수의 영등포 타임스퀘어 현장에서 포착되었네요



연아 빵다발을 보고 놀란듯합니다. ^^;

이게 뭐야~라는 표정일까요? 



수북히 쌓인 연아 빵다발을 보고 있는 것 같습니다

사진의 각도상 그럴뿐 실제는 다를 수 있습니다. 암튼 사진 전개상 빵다발을 보고 그럴 수 도 있겠다는 생각이 들기는 하네요. ^^;



두 손으로 당겨주세요

벽에 걸린 이미지만 봐도 두 손으로 당겨주세요~ 라고 표현되어 있는 것 같네요~

티슈를 뽑아쓸때는 반드시 두 손으로 당겨주세요..

몸소 경험해본 내용입니다


손을 씻는 한 남성 휴지를 툭 뽑아 젖은 손을 닦아내려 합니다.

무심결에 젖은 한 손으로만 휴지를 당겨서 뽑네요..

그런데~



ㅎㅎㅎ 물기때문에 화장지가 찢어졌습니다.

약간 짜증나는 표정..

그때 그림에 설명되어있는 것이 보이죠~ 두 손으로 당겨주세요~



두 손으로 당겨주세요~ 오호라~두손으로 당기면 되겠군...


ㅎㅎㅎ 두 손으로 당겨주세요~ 두손으로 당겼는데..

어이쿠~ 역시 물기 때문에 두손으로 당긴 부분만 찢어졌네요. ㅎㅎㅎ

화장지를 잘 움켜쥐고 뽑았어야 했는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