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VE 스토리

어딘가 이상한 사진, 뭔가 이상하다~

.ⓒ 2014. 3. 7. 14:06
반응형



어딘가 이상한 사진, 뭔가 이상하다~

어딘가 이상한 사진 자세히 봐야 해요.

어딘가 이상한 사진은 어디가 이상한걸까 

이건 뭔가요~

어딘가 이상한 사진

정상적인 수염과 입술인것 같은데

여자라서 어딘가 이상한 사진인가?

어딘가 이상한 사진 헉~~~많이 이상하다.

윗입술에 수염을 그리고 아랫입술에 입술을 두개 그렸다.

ㅎㅎㅎ



알고 보면 재미있는 어딘가 이상한 사진들...


마치 공중부양을 하고 있는듯 착각을 이르키는 어딘가 이상한 사진

이건 어딘가 이상한 사진이 아니라 착한 손입니다.

사극에서 한가인을 끌고가는 단역배우의 착한손..

잡을라면 확실히 잡지~~~

어딘가 이상한 사진으로 뽑혔네요.


어딘가 이상한 사진으로 많이 봤을 사진입니다.

평범하게 팔을 내밀고 운전하는 사진인데 뭐가 이상하다는 거야?

그런데 자세히보면 팔을 내민 창문이 

자동차의 앞창문이 아니고 뒷문입니다..ㅎㅎㅎㅎ


소름돋는 어딘가 이상한 사진

이건 정말 소름돋아요.

뭐지 이건..

사람이 180도 돌아섰나?

자세히 보면 발만 돌아가 있습니다.

무릎과 발목이 무척이나 유연한가봅니다.

발을 180도이상 벌리고 선 모습이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