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VE 스토리

[초간단 답]김수현이랑 결혼하고 싶어요

.ⓒ 2014. 3. 10. 14:53
반응형



김수현이랑 결혼하고 싶어요 답이 필요없음..

너무나도 간단한 김수현이랑 결혼하고 싶어요 에 대한 답변..

정말 말이 필요없는 상황입니다.

별에서 온 그대 김수현이 요즘 워낙에 대세이다 보니

김수현이랑 결혼하고 싶어요 라는 질문을 올린 사람이 있군요.

답변은 무려 70개 ㅎㅎㅎㅎ






김수현이랑 결혼하고 싶어요 에 대한 답변은 

예쁘면 됩니다... 추천수 214개~ ^^;

김수현이랑 결혼하고 싶어요 

답변 쓰려고 로그인하게 만든다는 댓글도 있네요ㅎㅎㅎ

다음 메인에 뜸!!!!!


김수현이랑 결혼하고 싶어요 에 또다른 답글

저는 이정재랑 하고 싶네욤~~~


정말 뭘 어쩌라는거지~~~

김수현이랑 결혼하고 싶어요 

일단 예뻐지는게 우선일듯..ㅎㅎ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