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VE 스토리

신기한 자동차 잘못 본 건가? 대박!!! 자연이 만들어 준 얼굴

.ⓒ 2014. 3. 12. 09:01
반응형



신기한 자동차 잘못 본 건가? 대박!!! 자연이 만들어 준 얼굴


신기한 자동차들이 참 많습니다. 트랜스포머를 연상하게 하는 신기한 자동차

신기한 자동차는 어떤것이 있을까요? 눈요기로 보세요.

잘못 본 건 아닌가 생각이 들수도 있는 신기한 자동차도 있네요.

이 자동차는 딱 봐도 비싼 브랜드의 신기한 자동차입니다. 트랜스포머 처럼 변신이 되는가봐요~

신기한 자동차 화석.... 자동차 화석입니다. 돌속에 파묻혀 있는 자동차...

이거 어떻게 된껄까요? 일부러 저렇게 만들어보려해도 쉽지 않겠는데..

용암을 흐른걸까? 그런데 자동차는 녹지 않았단 말이죠~ 신기한 자동차입니다.


ㅎㅎㅎ 신기한 자동차 이건 타고 싶은게 아니고 신고 싶은 자동차네요.

신발모양의 자동차.. 2인용 신기한 자동차입니다.

멀리서 한눈에 봐도 눈에 띌것 같네요.

신기한 자동차 대박!!! 

가운데 주저앉은듯한 자동차가 보이시나요?

굴러가기는 하는건가? 과속방지턱 넘을 생각은 하지도 말아야 할 신기한 자동차

주유할때도 무릎을 꿇고 해야하는 신기한 자동차.. 정말 굴러가기는 하는가 봅니다.




자연이 만들어 준 얼굴 대박!!!

하늘과 나무들이 수놓은 듯한 자연이 만들어 준 얼굴입니다.

자연이 만들어 준 얼굴은 아름다운 여성의 얼굴을 하고 있네요.

눈썹 눈, 코 입까지...자연이 만들어 준 얼굴을 보면 눈썹, 눈, 입술은 이해가 되는데..

코부분은..어떻게 된건지...

떨어지는 나뭇잎인지 날아가는 새인지...

아무튼...자연이 만들어 준 얼굴 대박입니다요~

대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