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뉴스

현아 리타오라 함께 찍은 사진. 리타오라는 누구?

.ⓒ 2014. 3. 14. 10:08
반응형



현아 리타오라 함께 찍은 사진. 리타오라는 누구?


현아 리타오라 인증샷!!! 섹시셀카와 장난기 마저 닮은 미녀들이네요...

현아 리타오라의 만남은 미국에서 성사되었는데요.

현아는 설명하지 않아도 누군지 아실테고.. 

리타오라(RITA ORA)는 영국 가수 겸 배우입니다.


현아 리타오라

현아 리타오라 인증샷!

현아 리타오라의 만남은 '퍼니 올 다이'라는 미국 유명 코미디 사이트 촬영에서 진행되었는데요.

퍼니 올 다이(Funny  or DIE)는 코미디,영화,음악 등 전 분야의 콘텐츠를 공급하는 미국의 유명한 커뮤니티라고 합니다.



미국 대형 에이전시 CAA가 설립해 600만명이상의 페이스북 팬이 구독하고 있고

7800만명이 트위터 팔로우를 하는 사이트라고 하네요.



앞서 이 사이트는 앤해서웨이, 애쉬튼커쳐, 엠마스톤등 유명매우들도 출연하면서 큰 화제를 몰고 왔다는군요.

이 정도의 사이트면 당연히 포미닛 현아가 리타오라와 함께 촬영할만 합니다.

현아도 이제 세계로 진출하는 건가요? 국제가수~ 세계에 한국을 알리는 스타가 되기 시작하는걸까??



리타오라는 유고슬라비아 출신으로 영국과 미국에서 활동하며 최근에 글로벌 섹시 디바로 급부상 중이랍니다.

미국 음악 사이트 콤플렉스 뮤직이 선정한 세계 가장 섹시한 뮤지션 2위에도 이름을 올렸다는군요.

현아 리타오라는 섹시한 뮤지션이라는 점에서 공통점이 있네요 ^^;





최근 리타오라는 파란색에 치즈모양의 그림이 들어간 드레스를 입고 노출사고를 당하기도 했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