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VE 스토리

바위 안에 집, 바위 콘크리트 집

.ⓒ 2014. 3. 15. 09:29
반응형



바위 안에 집, 바위 콘크리트 집


한번쯤은 살아보고 싶은 바위 안에 집... 바위에 둘러쌓인 듯한 콘크리트 집이네요.

집이 바위에 있는 것 처럼 보여서 바위 안에 집 이라고 불리는 바위 콘크리트 집이랍니다.


[바위 안에 집, 바위 콘크리트 집]


커다란 바위 안에 집이 있는 것 처럼 보이기도 합니다.

외관은 무척이나 신기해 보이는군요.


[바위 안에 집, 바위 콘크리트 집]

바위 안에 집이 지어진 입구.. 

벽은 콘크리트로 되어 있는데..

자연의 바위와 인위적인 콘크리트벽의 조화... 멋있네요.



[바위 안에 집, 바위 콘크리트 집]

옆에서 보면 자연과 하나된 바위 안에 집이 있는 모습인데요.

밖에서는 집인지 알 수 없을 것 같네요.


[바위 안에 집, 바위 콘크리트 집]

여기는 거실...

고풍스러운 분위기가 느껴지기도 합니다.

콘크리트 벽은 한번쯤 해보고 싶은 인테리어인데요..

단점이라고 하면 약간은 차가워보인다는 거....


[바위 안에 집, 바위 콘크리트 집]

이곳은 화장실...

투박한 바위의 모습을 하고 있네요.

박물관같기도 합니다.

[바위 안에 집, 바위 콘크리트 집]

바위로 둘러쌓인 바깥쪽과 달리 안쪽은 정말 멋있는 집의 현관 모습이네요..


[바위 안에 집, 바위 콘크리트 집]


바다가 한눈에 들어오는 이 집은 영화 촬영장소였다는데...

집의 크기는 커보이지 않지만 큰 바위가

 바다에서 불어오는 바람을 막기에는 충분한것 같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