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VE 스토리

웃긴 마트 진열대, 우유와 항균퐁퐁~

.ⓒ 2014. 4. 1. 09:20
반응형

웃긴 마트 진열대, 우유와 항균퐁퐁~


세상에나.. 웃긴 마트 진열대라는데.. 웃긴 것 보다 이건 너무하네..ㅎㅎ

웃긴 마트 진열대를 얼핏보면 못알아봄.

이건 뭐~ 항균퐁퐁이 왜 우유랑 같이 있는거야~ 웃긴 마트 진열대일세~~~ ㅎㅎㅎ

누군가가 사지않고 다시 가져다 놓은 웃긴 마트 진열대

웃긴 마트 진열대

웃긴 마트 진열대

이게 왜 웃긴 마트 진열대일까요? 눈치채셨나요? 

온통 하얀 우유만 보인다구요??

자세히 보면 웃긴 마트 진열대에 우유말고도 다른 제품이 같이 있네요.


웃긴 마트 진열대

웃긴 마트 진열대

저저저~~ 웃긴 마트 진열대에서 우유인척 하고 있는 하얀 퐁퐁 ㅎㅎㅎㅎ

웃긴 마트 진열대

웃긴 마트 진열대

웃긴 마트 진열대에는 어린이 음료랍시고 그 아래에는 술이 놓여 있네요.

헐~~~  정말 웃긴 마트 진열대일쎄~




물가가 무섭게 오르는 요즘입니다. 

예전엔 우유나 과자를 정말 싸게 사먹었고, 아이스크림도 50%할인이라는 광고표시를 많이 보기도 했는데. 이젠 물가 때문에 500원짜리 동전 하나를 들고 가면 사먹을 게 별로 없는 현실입니다. 웬만한 과자와 빵은 싸도 1000원..그러다가 이런 것을 발견했습니다



얼핏 보기엔 평범한 과자 진열대지만 사실 이것들은 예전에 세븐일레븐에서 판매하는 500원짜리 미니과자입니다

원래 과자봉지보다는 작게 나왔던 과자들...

단돈 500원 하더라도 작게 좀 만들어서 팔았으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