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만족

바나나 돌고래 도시락, 쉬운 레시피~

.ⓒ 2014. 4. 11. 11:11
반응형

바나나 돌고래 도시락, 쉬운 레시피~


입에 포도알 물고 있는 듯한 바나나 돌고래 도시락, 딱 봐도 정말 쉬워보이는 레시피~

정말 당장 튀어오를듯한 바나나 돌고래 도시락이네요.

돌고래로 변신한 바나나.. 센스있는 도시락이네요.

이런 바나나 돌고래 도시락을 받아보면 정말 기분 짱일듯...


바나나 돌고래 도시락, 쉬운 레시피~

바나나 꼭지 부분을 돌고래 입으로 만들고 귀엽게 눈을 그린다음...

포도알 하나를 돌고래 입에 물려놓은 바나나 돌고래 도시락...

아이들이 정말 좋아할 것 같습니다.




바나나 돌고래 도시락을 만들려면 반드시 검은 점이 없는 깨끗한 바나나로 만들어야 할 것 같네요.

ㅎㅎㅎ

바나나는 검은 점이 박혀 있는 것이 더 맛있는데~~~

그래도 이런 바나나 돌고래 도시락을 받아본다면 정말 기쁠듯~~~~

이번 주말엔 바나나와 포도를 사서 이런 바나나 돌고래 도시락을 만들어서 꽃구경 가야겠군요.


바나나 돌고래

바나나 돌고래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