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VE 스토리

진짜 여자만 이해하는 사진, 수상한 앞 사람

.ⓒ 2014. 4. 30. 09:39
반응형

진짜 여자만 이해하는 사진, 여자만 이해가 가능한 사진..

여자만 이해하는 사진인데 남자는 왜 그런지 모를껄~~~

여자만 이해하는 사진을 남자가 보면 전부 모름..이걸 안다면 뭐하는 사람일까? ㅎㅎㅎ

여자만 이해하는 사진은 뭘까요?


진짜 여자만 이해하는 사진..

가만 보면 맨날 네번째 손가락임..

검지는 써본적 없음.

ㅎㅎ

엄지는 가끔 써봄..

중지를 사용한다면..

좀 야함..

새끼손가락도 가끔 서봄..


여자만 이해하는 사진 ㅎㅎㅎ


여자만 이해하는 사진이라는데

이해못하신 분들을 위해서..







여자만 이해하는 사진..

위 3장의 사진을 보고도 모르신다면.. ㅡㅡ^


립스틱이나 립밤을 바를때 면봉을 사용하기도 하는데

손가락을 사용하기도 하죠~

손가락으로 톡톡 두들겨 주면서 그라데이션 해주는데..


여자만 이해하는 사진





여자만 이해하는 사진..

ㅎㅎ

가만 보면 맨날 네번째 손가락입니다.



수상한 앞사람.

버스에서 앞자리에 앉은 수상한 앞 사람..


수상한 앞 사람..

옷에 달린 검은거 뭐야~~ ㅎㅎ

협찬이라도 받았나..

수상한 앞 사람...

옷 매장에서 그냥 입고 나왔나~~ 

수상한 앞 사람..수상하다 수상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