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VE 스토리

아르센 벵거 독수리, 한국에서 밝혀낸 비밀..헝가리 tv 방송사고

.ⓒ 2014. 4. 30. 10:03
반응형

아르센 벵거 독수리, 한국에서 밝혀낸 비밀..

아르센 벵거 독수리 닮았네요.

프랑스 출신 현재 아스널 FC의 감독..

박주영 때문에 많이 알고 있을 듯한 아르센 벵거감독..

아르센 벵거 독수리 닮은 사진..ㅎㅎㅎ

정말 재미있네요..

아르센 벵거 독수리 공유합니다.


아르센 벵거 독수리

정말 많이 닮은듯..

아르센 벵거 독수리 초상화..


아르센 벵거 독수리

둘이 파닥파닥 날개짓..

ㅎㅎㅎ



아르센 벵거 독수리 허리에 손!!!



직립보행중인 아르센 벵거 독수리

소싯적!!! 아르센 벵거 독수리

아르센 벵거 독수리


산책도 하고

고개도 숙이고.


물위에서 미끄러지기도 하고.


추우면 입김도 난다..


슬플땐 옆사람에게 기대기도 한다.


모자도 쓴 아르센 벵거 독수리

가끔 킥도 날린다.


포효하는 아르센 벵거 독수리

환호하는 아르센 벵거 독수리



캬~ 야~~~~


야~~ 잘좀해~~~


아르센 벵거 독수리

에휴~~

힘빠짐



헝가리 tv 방송사고

세계어디에나 방송사고가 있기 마련이죠

헝가리 tv 방송사고..

방송중에 카메라에 잡힌 스탭...


몸을 숨기려는 모습이 잡혔네요.

헝가리 tv 방송사고..

그냥 아무일 없었다는듯 지나가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