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식통

대한건아 류현진 3루타 캡쳐화면

.ⓒ 2013. 6. 13. 16:02
반응형



LA다저스의 대한건아 메이저리거 류현진 데뷔 첫 3루타 쏘다


애리조나 다이아몬드백스 줄여서 디백스 선발출전한 류현진 3루타를 쳤네요

다저스 구장에서 울려퍼지는 싸이의 젠틀맨을 듣고 류현진이 힘을 얻은 것일까요~~

디백스를 맞이하여 또 하나의 사건을 터트렸네요...


디백스전 5회말 1-3으로 뒤진 상황

2사 1스트라이크 2볼 상황에서 우익수 앞으로 밀어친 타구가 

펜스까지 데굴데굴 굴러가 3루까지 질주..

1타점 적시 3루타를 기록했어요..


스스로 타점을 올려 2-3으로 만들고, 후속타자의 안타로 득점까지 성공~

정말 대단하네요...류현진은 몬스터라 불릴만 합니다.



뛰는 류현진을 보는데 정말 숨차보이더라구요.

캡쳐한 화면을 다시봐도 숨차보여요~




  "오케이~ 쳤어 쳤어~~"


"안타다~안타다~~~ "

"어~어~~ "

"오케이~~~그렇지 그렇지~~~ 2루타다!!! "

데굴데굴...

" 어라~~~ ㅎㅎㅎ "



 어느새 2루를 돌아 3루로 뛰고 있네~~




거친 숨을 몰아내쉬는 류현진!! 대단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