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뉴스

쉰 밀회 동영상 , 이건 특급칭찬이야~ 개그콘서트 새 코너, 밀회 패러디 쉰밀회

.ⓒ 2014. 6. 2. 08:37
반응형

쉰 밀회 동영상 , 개그콘서트 새 코너, 밀회 패러디 쉰밀회

드디어 나온 밀회 패러디.. 개그콘서트에서 밀회를 패러디 했네요.

언젠가는 나오겠다 싶었는데..

이건 특급칭찬이야~ ㅎㅎ




개콘 새코너 쉰 밀회가 첫방송된 날..

김지민, 김대희, 김대성, 유민상이 새 코너 ‘쉰 밀회’에 출연..

최근 방송을 마친 밀회를 패러디한 작품..





특히 김지민은 김희애를 완벽히 패러디..

물광 메이크업을 했는데..ㅎㅎㅎ 너무 번쩍번쩍!! ^^;






쉰 밀회에서 유아인역을 맡은 김대희.. 94년생 유아인이란다..


노안 김대희.. 94년생 유아인 역을 맡으면서 쉰 밀회가 되었다...

쉬었다는 쉰 밀회.. 우리아빠냄새가나~~

ㅎㅎㅎ





개그콘서트 코너별 시청률 1위를 차지한 쉰 밀회..

김희애 역 김지민... 유아인역 김대희..

재미있는  쉰 밀회 동영상..



이어 장수 코너 '두근두근'이 18.9%로 2위, '깐죽거리 잔혹사'가 18.7%로 3위에 이름을 올렸다.


또한 이날 '쉰밀회'와 함께 첫 선을 보인 코너 '연애능력평가'가 17.8%, '미안해요'가 16.7%, '렛잇비'가 13.8% 등의 시청률을 기록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