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뉴스

장예원 아나운서 졸업사진, 90년생 최연소 장예원 아나운서

.ⓒ 2014. 6. 2. 09:07
반응형

장예원 아나운서 졸업사진, 90년생 최연소 장예원 아나운서

90년생 장예원 아나운서 졸업사진 보셨나요?

몇달전 너무나 깜찍했던 장예원 아나운서를 본적이 있는데. 요즘 한참 잘나가기 시작하는 장예원 아나운서 입니다.

장예원 아나운서 졸업사진도 덩달아 화제가 되고 있죠~

도전천곡에 출연했던 장예원 아나운서..

장예원 아나운서 졸업사진도 정말 예쁘네요..

예쁨돋는 장예원 아나운서 졸업사진 보세요.



장예원 아나운서 졸업사진과 과거사진.. ^^; 

소녀시대 윤아같기도 하고.. 귀여운 모습이죠~

 

장예원 아나운서는 숙대 미디어학부 2010학번에 입학해 자신의 모교인 숙대 인터넷 방송국에서 활동하며 아나운서의 꿈을 키워왔다고 하죠..교내 언론고시 스터디만으로 아나운서에 최종 합격해 최연소 아나운서라는 타이틀을 거머쥠..


 

장예원 아나운서 졸업사진과 과거사진..

 와 진짜 이쁘다, 청순하고 귀여운외모, 꾸미지않는 자연스러운 얼굴이 예쁘네요




장예원 아나운서 졸업사진과 과거사진..

정말 예뻐~~

화장안한 얼굴 같은데 눈을뗄수가 없어요~


장예원 아나운서 졸업사진과 과거사진..

아마 이 사진은 많이 보셨을텐데요.. 

이 포스터 보면서 저 처자 누굴까~~라며 정말 궁금해했었는데~ ^^;

알고보니 장예원 아나운서 였네요.



혀를 낼름 내민 귀여운 장예원 아나운서.. SBS 신입 아나운서랍니다.

장예원 아나운서는 최근 첫 월드컵에 임하는 소감을 밝히기도 했죠.

브라질 월드컵 여신이 되겠다는 포부를 밝히면서 여신이 안되면 귀신이라도 되겠다고 했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