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VE 스토리

관광객 떠난 뒤 수달, 물에 떠있는것도 힘들어

.ⓒ 2014. 6. 2. 13:48
반응형


관광객 떠난 뒤 수달, 물에 떠있는것도 힘들어


"관광객 떠난 뒤 수달"

편해보이는 관광객 떠난 뒤 수달 모습.
힘들나? 관광객 떠난 뒤 수달의 모습이 너무 재미있습니다.
아주아주 살판난 관광객 떠난 뒤 수달

물만난 수달이 아니라 관광객 떠난 뒤 수달의 쉬는 모습..
공연하기 힘들었니?
물에 떠서 박수치는 것도 힘들었니?
ㅎㅎㅎ
관광객 떠난 뒤 수달의 모습 참 귀엽습니다.
가까이서 보면 진짜 살판 난 관광객 떠난 뒤 수달의 모습..
관광객 떠난 뒤 수달은 어떻게 쉬고 있을까요?

관광객 떠난 뒤 수달 출처 : cafe.daum.net/truepicture/Qt7/1006792

관광객 떠난 뒤 수달의 모습..귀여워... 보트에 나고 있네..

거기서 뭐하니~ㅎㅎㅎ


관광객 떠난 뒤 수달은 아주 널부러져??? 있네요..

푸~~욱 쉬는 듯한 수달..ㅎㅎㅎ




관광객 떠난 뒤 수달 잠이라도 자는 건가? 아주아주 좋구나~~

세상 참 편하게 쉬는 수달..



관광객 떠난 뒤 수달 쿨쿨 잠자는 것 같습니다.

ㅎㅎㅎ 너 뭐하니~

입도 헤~~~벌리고 자는 관광객 떠난 뒤 수달의 편한 모습..참 귀엽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