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VE 스토리

유리로 만든 공중화장실,155층 투명 유리 화장실

.ⓒ 2014. 6. 2. 13:59
반응형


유리로 만든 공중화장실,155층 투명 유리 화장실


유리로 만든 공중화장실

세상에나.. 유리로 만든 공중화장실이 있다니..

밖에서 훤히 보일것 같은 유리로 만든 공중화장실이 있다.

한쪽만 보인다는 유리로 만든 공중화장실부터 155층 투명 유리 화장실까지..

그리고 바닥이 훤히 들여다 보이는 유리로 만든 공중화장실도 있다.


나라면 이런 화장실 쓰지 못할 것 같은 유리로 만든 공중화장실..

속은 시원할까? ㅎㅎㅎ


유리로 만든 공중화장실...'155층 투명 유리 화장실'

화장실의 위치가 155층이랍니다.

밖이 훤히 보이는 화장실... 정말 무서울듯 한데.. 세계 최고층 빌딩 두바이 부르즈칼리파 빌딩에는

유리로 만든 공중화장실이 있다네요.

이건 뭐...의도적으로 만든 것이겠죠??

밖을 보면서 볼일을 보는 이곳... 전망은 좋다지만 참... 이상하다.




사진을 찾다보니 유리로된 화장실.. 밖에서 훤히 들여다 보이는 가봅니다. ㅎㅎㅎㅎ

이거 뭐야~ 골프연습하는 곳인지 알았음. 골프연습하는 곳 아냐? ㅎㅎㅎ 유리로 만든 공중화장실이랍니다.




영국 런던에 있는 샤드빌딩의 유리로 만든 공중화장실


유리로 만든 공중화장실.

마치 스키타는 듯한 느낌을 받을것 같네요.

ㅎㅎㅎ

시원하네~~



바닥이 훤히 보이는 무서운 유리로 만든 공중화장실.

스위스에 있는 유리로 만든 공중화장실.

일본의 유리로 만든 공중화장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