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VE 스토리

윤성호 문어, 대머리 개그맨의 친형 모습 공개... 이러고 가다니 제정신인가? 보부상 jpg

.ⓒ 2014. 6. 2. 14:23
반응형


윤성호 문어, 빡구 윤성호 대머리 개그맨의 친형 모습 공개


윤성호 문어 ㅎㅎㅎ

데칼코마니 문어와 윤성호, 문어와 문어^^;;

정말 친형제 같은 윤성호 문어 사진입니다.

빡구 윤성호와 문어 사진..절묘한 조화를 이루는 윤성호 문어 입니다.

ㅎㅎㅎ

윤성호의 모습 오랜만에 보는 것 같네요.

요즘엔 뭐하시는지.. ㅎㅎㅎ 윤성호 문어로 소식을 전하는 윤성호입니다.



윤성호 문어 사진.

대왕문어 인증샷..

ㅎㅎㅎ

누가 문어고 누가 사람이더냐~~

재미있어요..


윤성호 문어

지난 1월 윤성호의 페이스북에 올라왔던 사진입니다.

포항 구룡포에서 만난 우리 큰 형님!!

형님!!

제가 지켜주지 못해서 죄송합니다.

라며 글을 남겼죠~~

ㅎㅎㅎ


윤성호 문어..

대왕문어를 자신의 큰 형님이라고 웃음을 주는 윤성호..


반짝반짝 윤성호..

숟가락을 눈에 가져다대니까 이상하다..

ㅎㅎㅎ 민머리에 번쩍번쩍!!!


윤성호의 모델시절 사진이랍니다. 머리카락있는 사진이 별로 없더라구요. ^^;





이러고 가다니 제정신인가? 보부상 jpg

보부상 jpg 왜 이러고 다니는거야~

ㅎㅎㅎ

보부상 jpg 역시 중국인가봅니다.


 보부상 jpg

그냥 누워 있는 것 처럼 보입니다.

떨어질까봐 누워서 꽉 잡고 있는 것인지 알았어요.


그런데 이 보부상..

짐을 오토바이에 가득 싣고 가는군요.


 보부상 jpg

너 정말 웃긴다.ㅎㅎㅎㅎ

왜 이러고 가는거야..


 보부상 jpg..

오토바이 운전은 그래도 잘하는듯..

균형잡기 힘들어 보이는데..

ㅎㅎㅎㅎ

이러고 가는게 제정신인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