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VE 스토리

전차 스케일 모델 만들기,완성된거 보고 엄지 치켜들기

.ⓒ 2014. 3. 9. 09:30
반응형

전차 스케일 모델 만들기,완성된거 보고 엄지 치켜들기

대단한 전차 스케일 모델 만들기.철공소에서도 전차 스케일 모델 만들수 있다.

전차 스케일 모델 만들기에 도전하는 사람들...

마치 무모한 도전일 것 같습니다만..

제목에 쓰여 있듯이 전차 스케일 모델 만들기의 완성된거 보고는 엄지를 치켜들만 합니다.


전차 스케일 모델 만들기 시작!!! 전차라고 하니까 이건 바퀴인가? 톱니바퀴인가...전차 스케일 모델 만들기가 시작됩니다.


전차 스케일 모델 만들기 이게 바퀴이군요...

죄다 무거운 철로 보입니다. 플라스틱은 아니군요.

각종 이음새에 쓰이는 베어링과 부품들..

이거 일일히 만든건지...모르겠어요.

전차 스케일 모델 만들기에 쓰이는 부품들은 ....실제로 제작된걸까?


전차 스케일 모델 만들기 이부분은 말하지 않아도 어디에 쓰일 것인지 알 수 있습니다.

바퀴부분...^^; 이걸 뭐라하는지 모르겠네요.



전차 스케일 모델 만들기의 핵심..엔진인것 같습니다. 전차는 엄청 클텐제 엔진은 의외로 작네요.

더 커야 무거운 녀석을 움직일 수 있을 것 같은데...

힘이 대단한가 봅니다.

전차 스케일 모델 만들기 이제 슬슬 보이는 전차의 외형







전차 스케일 모델 만들기 포신~~~

아니 근데 전차 스케일 모델 만들기 사진을 보다보니 의문이 생깁니다.

정말 만드는 건지.. 전차를 분해한 것을 거꾸로 나열한건지.. ㅎㅎㅎㅎ






전차 스케일 모델 만들기 완성된 모습

이거 보고 엄지를 치켜들지 않을 수 없네요.

사진에 기록된 날짜들이 전차 스케일 모델 만들기의 기록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