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VE 스토리

물결 아파트, 덴마크에 있는 신기한 물결 모양 아파트

.ⓒ 2014. 4. 9. 15:01
반응형

물결 아파트, 덴마크에 있는 신기한 물결 모양 아파트

물결 모양을 한 아파트가 있네요. 물결 아파트를 보면 왜 이렇게 만들었을가 싶은데..

아마도 물결 아파트는 채광때문에 이렇게 만들어지지 않았을까~

물결 아파트를 보면 신기하다기 보다는 약간 어지럽습니다.

물결 아파트는 파도가 치는 듯한 모습이 보여요..

그런데 물결 아파트의 가운데 건물은 물결치는 모습이지만.

각 건물 옆면도 물결치는 모습이네요.

어지러워~~




물결 아파트 왜 이렇게 만든거야~ 정면에서 보면 4각형으로 보이기는 했는데 물결 아파트를 옆에서 보면 약간 다른 모양이네요.

물결 아파트는 벌집같이 생겼어요




물결 아파트 물결 아파트



아래는 실제로 덴마크에 있는 물결 아파트라고 합니다.


아름다운 디자인의 아파트죠~

실제로 덴마크에 존재하는 이 WAVE 아파트는 많은 사람들에게 화제가 되고 있다더군요. 

마치 낙타 등같이 생겼네요.


물결 아파트 물결 아파트

물결 아파트 물결 아파트

저 유려한 곡선이라니! 건축물에서 곡선의느낌을 내는 게 얼마나 어려운 지 알기에 그저 감탄만 할 뿐입니다! 정말 웨이브 작렬! 

혁신적인 건축 디자인에게 주는 상인 LEAF 상도 수상했다고 하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