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식통

소머즈 근황, 소머즈 린제이 와그너 오랜만이네요~

.ⓒ 2014. 5. 28. 09:50
반응형

소머즈 근황, 소머즈 린제이 와그너 오랜만이네요~

아~ 정말 오랜만인 소머즈 근황..린제이와그너최근


특수공장원 소머즈 근황입니다.

소머즈역을 맡았던 린제이 와그너.. 1949년 생..

소머즈 근황 소식에 소머즈가 누구야~ 소머즈가 뭐야~ 라며 소머즈 근황을 기대 못하는 사람들 많을 듯 ^^;


소머즈 근황, 소머즈 린제이 와그너 오랜만이네요~


특수공작원 소머즈 근황...

육백만불의 사나이와 더불어 폭발적인 반응을 일으킨 소머즈.

두다리와 오른쪽 팔..오른쪽 귀 청력을 잃었던 소머즈..

린제이 와그너,,, 소머즈~~~아시죠?ㅎㅎㅎ

딱 내 스타일의 외모였는데.. 너무나도 예뻐서 미치는줄 알았는데~

세월에는 장사가 없는듯..


소머즈 근황, 소머즈 린제이 와그너 오랜만이네요~


소머즈 이후 배우로서 활발한 활동을 하지 못한 소머즈 린제이 와그너 



소머즈가 탄생하게 된 일화가 있네요.


육백만불의 사나이와 더불어 폭발적인 반응을 일으킨 소머즈.

스티브오스틴의 오랜시절 sweetheart 제이미 소머즈 는 비행기 낙하사고로 두다리와 오른쪽 팔 그리고오른쪽 귀를 잃는데.... 

스티브는 오스카 골드먼 국장에게 제이미를 살려달라 애원하고 루디박사와 오스카 골드먼은 최초의 바이오닉 우먼을 만드는데.... 스티브의 애절한사랑이 구구절절 그려진 "바이오닉 우먼" 에피소드는 사실 단편으로 제작되어 육백만불의 사나이 쇼의 한 에피소드로 끝나려고 제작되었다. 그래서 끝마무리에 제이미는 바이오닉 부작용으로  재수술을 받다 죽는걸로 얘기는 마무리되었다.






이 에피소드가 전파를 타고 많은 미 시청자들의 항의 전화와 수많은 아이들의 편지가 빗발치자 제작사는 배우 린제이 와그너(소머즈)에게 전화를 했고 소머즈를 티비쇼로 만들기로 계약을 했던것이다. 역시 최고의 에피소드를 꼽으라면 우선 파일럿 에피소드 격인 "Bionic Woman" 그리고 제이미 소머즈와 힘겨운 싸움을 버렸던 펨보트가 나온 "Kill Oscar ", "Fembots in Las Vegas", "Doomsday is tomorrw", "Deadly ringer" 등등을 뽑을수있다. 



소머즈 근황, 소머즈 린제이 와그너 오랜만이네요~

소머즈 근황, 소머즈 린제이 와그너 오랜만이네요~


아래는 그 옛날 소머즈 시절의 사진..


뛰는게 정말 여성스럽죠~~ ^^;;


소머즈 근황, 소머즈 린제이 와그너 오랜만이네요~


아래는 70년대 전설의 여왕들..

소머즈 린제이 와그너와

원더우먼 린다카터

꺄~~~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