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VE 스토리

방금 전에 투블럭 했는데 출근 어떻게 해~ 방심하다 웃음 터진 흔한 쇼핑몰 후기

.ⓒ 2014. 6. 2. 17:30
반응형

방금 전에 투블럭 했는데.. 출근 어떻게 해

방금 전에 투블럭 했는데 완전 망함.. 출근 어떻게 해..

완전 삐침 머리.ㅎㅎㅎㅎ

방금 전에 투블럭 했는데 망한 사진... 이거 뭐야~~ ㅎㅎㅎ

어쩔꺼야..

방금 전에 투블럭 했는데 완전 이상한 사진..


방금 전에 투블럭 했는데 이렇게 됨... 이거 어쩔라고..


요즘 투블럭 헤어스타일을 많이 하긴 하죠.. 일명 뚜껑머리..

옆라인은 다~날리고 위만 남기는 머리..

뭐 그렇게 한 방금 전에 투블럭 했는데 좀 이상타..

배추도사 ~무 도사~~~ ㅎㅎㅎ




방금 전에 투블럭 했는데 출근 어떻게 해... 아마도 이런 헤어스타일을 원했을 듯..

파마머리는 아니고 완전 뻦치는 머리라.. ^^;;




투블럭에 펌을 한다고 다 원빈이 되는 건 아님.. 에효~~


흔한 쇼핑몰 후기

방심하다 웃음 터진 흔한 쇼핑 후기 랍니다.

입금하루만에 온 물건..

칼배송 감사합니ㅏㄷ.

싼티가 나긴하지만 빠르게 흔들고 다니면 아무도 눈치 못챌꺼예요~~

ㅎㅎㅎㅎ

누구보다 빠르게...

이 정도면 싫다는 거죠~~

재치있게 써내려간 흔한 쇼핑몰 후기 ㅎㅎㅎ

이건 알바 쇼핑몰 후기가 아닌가보다.

진짜 흔한 쇼핑몰 후기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