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VE 스토리

월드컵 때 망했으면 하는 나라, 응원하지 않는 상대국가는???

.ⓒ 2014. 6. 14. 12:16
반응형

월드컵 때 망했으면 하는 나라 

월드컵 때 망했으면 하는 나라 라는 설문조사가 있네요.

이건 뭐..

월드컵 때 망했으면 하는 나라라고 각 나라에 설문조사를 한 모양입니다.





이번 월드컵 때 망했으면 하는 나라가 어디인가?

ㅎㅎㅎ

월드컵에서 응원하지 않는 나라는 어디인가?

아르헨티나는 영국 브라질을 1위와 2위로 뽑았네요.

아래 월드컵 때 망했으면 하는 나라 순위를 보면 해당 국가의 지리적위치와 연관이 됩니다.



재미있는 건..

월드컵 때 망했으면 하는 나라 에서 일본은 우리나라와 일본을 선택했고.

우리나라 역시 일본과 우리나라를 선택했다는거..

ㅎㅎㅎ

우리나라와 일본은 그렇다 치고..

남미쪽 브라질, 칠레, 콜롬비아는 전부 아르헨티나를 응원하지 않는군요..




아래 표는 

설문조사국가 /  1위 국가 / 2위 국가 

순이라는군요.


월드컵 때 망했으면 하는 나라, 응원하지 않는 상대국가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