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VE 스토리

오빠 저랑 사귀어주세요,남자한테 고백!! 이야기 하기 싫은 사람과 대화할 때 시선피하는 방법

.ⓒ 2014. 6. 2. 17:41
반응형

오빠 저랑 사귀어주세요 고백했던 여자의 배신

오빠 저랑 사귀어주세요..ㅎㅎㅎ

오빠 저랑 사귀어주세요 했더니만 배신때리는 여자..

이거 어쩐다니...오빠 저랑 사귀어주세요 정말 기뻐서 믿었는데..

완전 대박 반전이라고~~ㅎㅎㅎ

오빠 저랑 사귀어주세요 웅 그래야지... 이런..

벌칙이었다네....





남자에게 고백하는법 1. 한걸음씩

 

그에게 고백하기 위해설레는 마음과 한껏 부푼 기대로 고백을 했지만 돌아오는 반응은 기대와 다를수도 있어요~

 

고백의 시기가 사귀기 직전의 상황이라면 자연스레 다음단계인 사귀는 방향이 되겠지만

친구사이, 오빠 동생사이였을뿐이라면 상대는 당혹스럽겠죠?

 

그러므로 고백을 할땐 현실을 직시해야해요~

마음을 표현해야하는 시점과 고백의 시기를 혼동하면 안돼요~

일단 남자에게 고백하는법은 고백보단 마음을 표현하는게 먼저 한걸음 한걸음 단계대로 흘러가야 한다는것!




 

남자에게 고백하는법 2. 정명승부는 no!

 

남자에게 고백하는법 정명승부는 좋지 않아요~

왜냐하면 자칫하면 그가 부담을 느낄수 있거든요~

그러므로 고백은 대놓고 사랑을 고백하는것보다미심항한 문구로 장난기 어리지만 진심이 담긴 느낌으로 떠보듯 고백하는이 좋아요~ 



 

남자에게 고백하는법 3. 선물?

 

선물이란 둘이 주고받는다는 기쁨만으로도 의미가 크지만 누군가에게 자랑할수 있고 그 만족감도 매우 큰 의미가 있는데요~

이는 보통 여자들에게만 통하는 얘기같지만 남자도 같습니다.약간 저렴하더라도 여러명과 나눠먹을수 있는 주변 지인들에게 고백을 받았다며 자랑하며 보여주수있는 그런 선물

 


남자에게 고백하는법 그런 선물은 비록 자랑의 대상이 당신이 누군지는 모를지라도 그 대상들의 부러운 눈총과 툭 던져주는 조언으로

당신에게 자신도 모르는 사이 도움을 줄꺼예요~


[출처] 남자에게 고백하는법, 매력적인 여자가 되자!(『화장발』)



이야기 하기 싫은 사람과 대화할 때 시선피하는 방법

ㅎㅎㅎ 이야기 하기 싫은 사람과 대화할 때 시선피하는 방법 대박입니다.

이야기 하기 싫은 사람과 대화할 때 시선처리는 이렇게..

이런걸 무시한다고 하죠..

이야기 하기 싫은 사람과 대화할 때 시선처리는 이렇게 하세요~~ ㅎㅎㅎ

대박이네요..

이야기 하기 싫은 사람과 대화할 때 시선처리는 이렇게..

반응형